이용 약관 GLAMIRA.kr

서론

전자상거래 소매업자를 위한 이용약관 GLAMIRA.kr

1. 서론

(a) 공급 업체는 온라인 쇼핑 시스템 GLAMIRA.kr. 을 통해 제공되는 쥬얼리 및 액세서리 전문 업체입니다. 이 일반 조항 및 조건은 별도 명시하지 않는 한, 공급 업체가 고객에게 제공된 제품 및 서비스의 모든 취득에 대해 적용됩니다.

(b) 본 이용 약관 내에서 고객은 사적 및 개인 목적으로만 공급 업체와 거래를 하고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기타 상업적 또는 프리랜서 활동을 하지 않는 개인으로 정의됩니다. 이 계약 조건의 의미 내에서 계약자는 상업적 또는 프리랜서 활동의 일부로 거래에 진입하는 법인과의 개인적, 법적 단체 또는 파트너십을 의미합니다.

(c)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의 사전 합의가 없는 한, 다음 조항 및 조건의 차이, 모순 또는 추가가 있을 시 계약이 무효화됩니다.

(d) 언제든지 이 페이지를 수정하여 본 약관을 수정할 권리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약관은 모든 이전 버전의 약관보다 우선시됩니다.

(e) 사이트 사용 (사이트 사용을 위한 액세스, 브라우징 또는 등록 포함)은 본 약관에 구속되는 무조건적 동의를 확인하며 본 약관을 계속 준수하여야 합니다.

2. 계약 체결

(a) 공급 업체의 제공은 사전 통지 의무없이 언제든지 공급 업체의 단독 재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표시된 Glamira 제품의 색상, 디자인 및 스타일이 오리지널 상품의 사진을 재현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컴퓨터 장비의 색상 재현에 대한 기술적 제한으로 인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lamira는 사이트에 표시된 제품의 사진이나 그래픽 표현에 오류나 부정확성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품에 대해 문의가 있으시다면 고객센터 이메일 service@glamira.kr을 통해 고객상담부서의 문의주십시오.

(b) 주문 확인서는 구매자가 이용 약관의 전체 내용을 수락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주문은 GLAMIRA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거래는 제품 구매계약을 체결하기 위한 구속력있는 계약을 구성합니다. Glamira 사이트의 온라인 주문 과정에서 "주문하기" 링크를 클릭하면 고객은 장바구니에 들어있는 모든 제품에 대해 묶음 주문을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문은 이용 약관에 명시된 조건을 제외하고는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c) 자사에서 주문을 받은 즉시 고객님께 이메일로 통보드릴 것입니다. 유의 사항 : 이 첫 번째 영수증 메일 수신이 계약 체결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계약은 주문 확인이 발송되거나 제품이 배송을 위해 발송됨으로써 체결됩니다.

(d) 공급 업체가 운송을 위해 주문한 제품을 보내는 경우에도 주문을 수령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공급 업체는 아무 이유없이 주문을 거부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e) 주문 완료는 공급 업체에 부적절하거나 실패한 경우 제품의 일부 제공 또는 제공을 하지 않는다는 예약과 함께 수락됩니다.

이는 해당 공급 업체가 구체적인 헤징 거래를 체결하고 공급업체의 잘못없이 하위 공급 업체가 제공하지 않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공급 업체는 제품을 조달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제품을 조달할 수 없는 경우 Glamira는 받은 돈을 즉시 환불해드립니다. 제품판매가 현재 불가하거나 부분적으로만 주문 가능한 경우 고객에게 즉시 통보합니다.

(f) 계약이 체결 된 후 제품이 전자상으로 주문된 경우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 조건과 함께 계약 내용이 전자 메일을 통해 고객님에게 발송됩니다. 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는 Glamira와 고객간에 운영되는 전체 거래의 증거를 입증합니다. 사이트에서 이루어진 거래에 대해 Glamira와 고객사이에 분쟁이 있을 경우 Glamira가 등록한 데이터는 거래 동의에 반박할 수 없는 증거로 간주됩니다.

3. 소유권의 보유 및 철회

(a) 고객님과 관련하여: 주문된 제품은 가격 전액 지불이 완료 될 때까지 공급 업체의 소유입니다. 계약자와 관련하여: 판매자는 진행중인 비즈니스 관계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청구를 완전히 해결할 때까지 그 상품의 소유권을 보유합니다.

(b) 고객 측의 계약 위반의 경우 (특히 지불 불이행, 신용도에 관한 정보의 위조 또는 법적 해결 절차 또는 고객 자산에 대한 부도 절차로 인한 위반) 공급 업체는 고객이 주문한 제품에 대한 재화를 지불하지 못했거나 부분적으로만 지불한 경우 계약을 철회하고 언제든지 제품 반환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c) 계약자는 적절한 사업 과정 중 보유한 제품을 재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계약자는 현재 이미 모든 채무를 공급 업체에 할당하게 됩니다. 청구서상의 최종 금액은 고객 또는 제 3 자에게 품목을 재판매시 발생한 모든 비용을 포함하여 책정됩니다. 공급 업체는 송금을 수락합니다. 양도가 완료된 후 계약자는 청구를 징수할 권리가 있습니다. 공급 업체는 계약자가 부채를 잘못 처리하거나 지불이 지연되는 경우 요구 전화를 할 권리가 있습니다.

(d) 고객의 요청에 따라 자사가 구매자로부터 받을 수 있는 순수 실현금액이 10 % 를 초과하는 경우 공급 업체는 유가증권을 풀 의무가 있습니다. 그러나 공급 업체는 어떤 유가증권을 풀지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4. 가격과 지불

(a) 가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가격 계산은 공급 업체가 지정한 배송일 또는 서비스와 부가가치세 (VAT)에 유효한 가격 목록 및 할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b) 장거리 계약의 경우 : 배송비 개요에 명시한대로 추가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배송란참조; 6번 섹션의 이용 약관) 이 금액은 주문한 제품의 가격 (세금 포함) 이외에 고객이 지불하게 됩니다.

(c) 고객은 반소가 유효하도록 확정된 경우와 판매자가 거부하지 않는 승인에 대해서만 상계 조정권을 갖습니다. 고객은 동일한 계약 관계에서 반소가 발생하는 경우에만 이를 거절하는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d) 인쇄상의 오류나 시스템 오류로 인해 가격 오류 또는 잘못된 제품 정보가 있는 경우 GLAMIRA는 배송 통지나 주문 확인서를 받은 후에도 고객에 대한 추가 의무 없이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주문을 취소할 권한이 있습니다.

5. 지불 옵션 및 운송 비용

(a) 고객은 Visa, Mastercard 및 American Express를 포함한 모든 주요 신용 카드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PayPal 및 선불 결제도 가능합니다. 공급 업체는 특정 지불 방법을 제외 할 권리가 있습니다.

(b) 신용 카드 및 페이팔 지불은 영국 파운드(GBP)로 청구됩니다.

(c) PayPal을 통한 지불 시 고객은 paypal.co.uk에 등록해야합니다. 지불 방법으로 PayPal을 선택할 경우 고객은 다른 계약이 없는 경우 또는 PayPal 조건에 동의하거나 제품 설명에 달리 명시되지 않은 경우 총 금액이 공급 업체의 계좌에 완전히 적립되는 즉시 제품을 발송합니다.

(d) 운송 비용은 운송 업체의 배달 수수료의 합계로 계산됩니다. 더 많은 정보는 배송 비용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배송

(a)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모든 가격에는 부가가치세 (VAT 포함)가 포함되어 있으며 배송비는 제외됩니다. 배송 및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국제 세관 관세로 배송료가 달라질 수 있음을 숙지하셔야합니다. 또한 반품 된 제품의 경우 반품 정책에 명시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반품 비용 £20 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b) 주문 후 품절된 Glamira 제품의 경우 공급 업체는 가능한 빨리 제품을 주문하고 지체없이 고객에게 알려야 하며 가능한 납기일을 표시합니다 빠른 배송을 위하여 신호등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품에 표기합니다. 배달 시간이 녹색으로 표시된 제품은 재고가 있거나 빠른 시일내에 생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 공급업체는 별도의 부품으로 제품의 위탁을 제공할 권리가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의 최대 이익을 신중하게 고려하게 되며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7. 위험 전가

(a) 고객님과 관련하여: 고객은 배송된 즉시 인도된 제품을 확인하여 주문품 준수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이에 불일치가 있는 경우 고객은 패키지를 수락해서는 안되며 직접적으로 서면으로 결함(변조, 손상된 제품, 누락된 제품 또는 품목 또는 발송 서류에 명시된 것과 다른 제품)을 배송회사에 설명해야합니다. 전달된 거래물품을 포함하여 구입한 물건을 실수로 잃어 버리거나 우발적으로 손상 될 위험이 있는 물건을 받는 즉시 고객에게 이전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b) 계약자와 관련하여: 제품의 우발적 손실 또는 손해의 위험은 인도 시점에 계약자에게 이전되며, 인도된 거래물품의 경우 제품이 운송인, 화물 또는 실행과 관련된 다른 당사자에게 배송되는 경우 양도됩니다.

고객 또는 계약자가 물품 인도를 거부하는 경우에도 불구하고 인도 대상으로 간주됩니다.

(c) 제품 세부 정보 페이지 및 결제 페이지를 포함하여 주문하는 과정이 끝나면 받게될 확인 메일에 표시된 제품 가격에는 다음과 같은 수출 및 수입에 적용되는 귀하가 속한 나라의 "사용자 정의 수수료(있다면)"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문을 하게될 경우 고객이 추가 비용을 지불 할 책임이 있다는 조건에 대한 무조건적인 동의가 확정됩니다.

8. 소비자의 철회 권리

(a) 취소 정책

(i)공급 업체가 예비 납기일을 충족시킬 수없는 경우, 고객에게 정해진 시간 내에 알려야합니다. 책임이 아닌 공급 업체의 업무 운영 혼란이 있거나 외주업체에 혼란이 발생하는 경우 공급 시간은 중단 시간에 따라 연장됩니다. 고객은 반품 정책의 조건이 충족되면 제품을 수령한 후 60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하고 반품 주문서를 제출하여 이유없이 계약을 철회할 수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그러나 그 예외는 커스터마이징으로 생산되었거나 고객의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 된 제품에 적용됩니다.

(ii)주문서를 취소하기 위한 고객의 서면을 판매자가 수령하면 그 기간이 시작되며 (단일 주문이 여러 개로 나뉘어 전달되는 경우 해당 기간은 첫 번째 부분을 납품 업체가 수령 할 때까지 시작되지 않습니다.) 정보 책임 및 기타 법적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가 아닐 경우 시작됩니다. 일정 기간 내에 제품을 요청하는 것만으로도 지체없는 철회가 충분히 가능합니다.

철수는 다음 주소로 해주셔야합니다:

GLAMIRA.kr

c/o Ring-Paare.de GmbH
Schaeuffelenstr. 49-51
74076 Heilbronn, 독일
Phone:
이메일: service@glamira.kr

(b) 철회의 결과:

(i) 성공적인 철수로 결론 짓기 위해서 거래 과정에서 양 당사자간에 손이 바뀐 제품이나 자금을 반환해야하며, 차익 (예 :이자)을 양도해야 합니다. 고객이 제품을 부분적으로 반품하거나 반품할 수 없거나 손상된 상태로 반품 하는 경우 고객은 제품의 완전한 가격을 판매자에게 보상해야 합니다. 고객이 선의와 반대되는 방법으로 제품을 사용하거나 양립할 수 없는 방식으로 개인 이득을 취득한 경우 타협을 취소할 수 있는 권리의 유효성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의도적인 용도로 사용된 제품에 대해서는 어떠한 보상도 요구불가능 합니다.

(ii) 반품 비용은 고객이 청구해야합니다. 공급 업체는 제품이 기형이거나 충분하지 않은 상태의 경우 반환 출하를 수락할 수 없습니다.

공급 업체는 제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2 - 4 일 이내에 고객의 제품의 반품처리를 시작해야 합니다. 공급 업체는 우편으로 보낼 수 없는 품목을 모아서 분류합니다.

공급 업체는 철회 신고서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또는 제품 반품 30일 이내에 환불할 의무를 이행해야 합니다. 공급 업체는 Glamira에 제품이 반환될 때 제품이 원래 상태인지 여부를 판단 할 수 있는 독점 재량권을 가집니다. 판매자가 반환하고자 하는 제품이 분실되거나 잘못 발송됐거나 또는 늦게 발송된 경우 공급 업체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선택한 운송 업체의 위험성을 부담해야합니다.

(iii) 반품할 권리는 다음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커스터마이징으로 생산되었거나 특정 요구 사항에 맞춘 제품은 반품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9. 반품

(a) 고객이 상업적 또는 자영업 목적으로 할당할 의도가 없는 사적 주문을 한 실제인일 경우, 아래에 명시된 것과 같이 소비자로 간주되기 때문에 취소 및 반품의 일반적인 권리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이 조항 및 조건의 제 8항에 따라 철회할 권리를 행사할 때 고객은 원래 상태 및 포장 상태로 제품을 반품해야합니다.

(b)철회는 각인된 제품이 아니며 커스터마이징 그리고/ 또는 특정 요구 사양을 포함한 제품이 아닐 경우에만 처리됩니다.

10. 워런티

(a) 제공되는 제품은 인터넷에서 묘사된 제품과 약간 다를 수 있으며 주문을 확인하기 전에 고객은 제품 정보를 미리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허용됩니다 (이용 약관 2 / a 항목 참조).

(b) 공급 업체는 기본적으로 수리 또는 교체 배송을 통한 후속 이행을 통해 워런티 요구 사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는 불합리한 비용으로 이행될 수 있는 경우이거나 다른 유형의 이행이 고객에게 상당한 불이익을 주는 경우가 아닌 경우 선택한 유형의 이행을 거절할 권리가 있습니다.

계약자의 경우 공급 업체는 초기에 제품 결함에 대한 워런티를 대체하거나 그에 대한 해결 방법을 선택합니다.

(c) 후속 수행이 실패할 경우 고객은 일반적으로 계약의 보수 또는 취소(철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사소한 결함의 경우 상호 이익을 고려하여 고객에게 해지할 권리가 없습니다. 계약 상대방에 대한 손해 배상 청구의 경우, 고객은 배송 또는 서비스 이행에 앞서 고객은 고객에게 영수증이 입력됨으로써 낭비된 비용 지출에 대한 보상 요구가 허용됩니다. 고객이 손해 배상 청구를하는 경우 본 이용 약관 11 / a의 제한적 책임이 적용됩니다.

(d) 결함 발생에 대한 고객의 권리는 검수 및 통지 의무에 충족되었을 경우 요구됩니다. 특히 계약자는 제품 수령 후 2주 이내에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공급된 제품에 명백한 결함을 보고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결점이 있는 제품을 신속히 엄수하거나 제품에 결함이 있음을 즉각 통보하는 경우 최종 기한이 만료되기 전에는 유효한 청구로 간주됩니다. 계약자는 필요한 모든 통지하고, 특히 결함의 세부 사항과 발생 날짜를 적시에 보고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e) 구매자가 계약자인 경우, 제품의 상업적 설명이 요구 된 기준을 충족시키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유일한 기준이어야합니다. 제조업자에 의한 다른 공개적인 진술, 추천 또는 광고는 계약 상으로 구속력있는 제품 설명으로 받아들여질 수 없습니다.

(f) 고객을 위한 워런티 기간은 제품 발송 후 2년간 입니다. 고객이 의도적으로 또는 중대한 과실로 제품을 사용한 경우 2년의 워런티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상기 책임 제한은 사망, 신체 상해 또는 건강상의 피해로 인한 손실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g) 명시적으로 동의하지 않는 한, 공급 업체는 고객과 법적 구속력이 있는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제조사의 보증은 영향을 받지않습니다.

11. 책임의 한계

의무를 약간의 과실로 위반한 경우 공급 업체의 책임과 외주업자의 책임은 제품 항목과 관련하여 계약적이고 전형적인 즉각적인 손상으로 제한됩니다. 이는 공급 업체의 법률 대리인이나 대행사가 사소한 권리를 침해한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판매자는 다른 계약상의 의무를 위반하는 일반적인 과실의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급 업체는 고객의 계약상 법적 지위를 위반하는 것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계약상 법적 지위는 모든 목적을 위해 서명인에게 계약이 부여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공급 업체는 또한 애초에 규칙에 따라 계약을 실현하고 사용자가 보통 신뢰하며 확인할 수 있는 이러한 의무의 침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12. 개인 정보 처리 방침

해당 웹사이트를 사용하시기 전에 요약되어 있는 개인 정보 처리 방침을 모두 검토하시길 개인정보 보호정책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에 정보를 제공하시면 명시되어 있는 개인 정보 처리 방침에 따라 귀하의 정보를 수집, 처리, 보유하는데 동의하시게 됩니다.

GLAMIRA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처리할 때 유럽연합 일반 개인정보보호법(2016/679 - General Data Protection Regulation, EU-U.S, 이하 GDPR) 의 국내 정보처리 규율과 개인 정보 보호 프레임워크 규율을 준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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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귀하의 연락 정보 - 성함, 우편 주소, 핸드폰 혹은 유선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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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LAMIRA는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도 조사를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참여는 항상 선택 사항입니다.
  • GLAMIRA는 귀하의 은행 카드나 다른 금융 상품의 데이터를 처리하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처리과정의 적법성

  • GLAMIRA는 계약 이행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GLAMIRA는 세금, 금융 또는 기타 국내 법률의 요건을 준수하는 데 필요한 개인 정보를 처리합니다.

당사는 수집한 개인 정보를 아래와 같은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정확한 주문 처리와 발송
  • 주문 상태에 관한 정확하고 확실한 상담
  • 보증 기간내 제품의 보증
  • 고객의 만족도 프로그램
  • 당사의 매출액 신고를 위한 세금과 회계 법률 요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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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외적으로 GLAMIRA는 다양한 캠페인이나 복사를 목적으로 사진, 비디오 및 기타 미디어와 같은 추가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으며, 고객이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 뉴스레터나 프로모션 광고는 고객의 동의하에만 전송합니다.

개인 정보 보유 기간 :

GLAMIRA는 계정이 활성화 되어있는 한 계정을 생성할 때 제공했던 개인 정보를 당사 사이트에 보유합니다.

GLAMIRA는 반품 및 제품 보증을 위해 반품 정책에 명시된 기간과 제품 생산 및 배송 기간에 개인 데이터를 보유하지만, 보증 기간 혹은 2년이상 보유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신원 확인을 위해 추가 정보를 요구한 경우, 법률 요건보다 오랫동안 정보를 보유하지 않습니다.

특정 캠페인, 복권 및 기타 프로모션의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한 경우, 모든 경우에 처리 기간을 명시하고 참가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개인 정보 잠재적 수신자:

당사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GLAMIRA는 배송 업체에 귀하의 성함, 주소, 핸드폰 번호를 제공합니다.

예외적으로 금융 사기 및 신분 도용을 피하기 위해 지불 서비스 제공 업체에 귀하의 개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LAMIRA는 특정 법률이 요구할 때 필요한 개인 정보를 세무 및 기타 공공 기관뿐만 아니라 회계 서비스 제공 업체로 전송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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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군가 그러한 요청을 한다면 즉시 GLAMIRA에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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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일반 이용 약관 수정

(a) 공급 업체는 일반 이용 약관 변경 사항 적용 최소 2주 전 고객에게 사전 통지해야합니다. 이 사전통보는 일반 이용 약관 이 GLAMIRA.kr 사이트에 적용될 날짜를 명시해야 합니다.

(b) 고객이 게시 2 주 이내에 변경 사항에 대한 반론을 제기하지 않으면 수정된 이용 약관이 수락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참고 사항: 2주간의 통지 기간은 엄격히 준수되어야 합니다.

14. 최종 규정

(a)독일 연방법은 유엔의 구매법을 제외하고 적용됩니다. 전문적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이 법규는 고객이 상주하는 국가 법률의 의무 조항에 의해 부여된 보호법이 철회되지 않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b) 고객이 사업인, 공법상 법인 또는 공공 특수 자산인 경우 대체 관할권이 합의되지 않는 이상 계약 분쟁의 최종 원인이 되는 관할권의 독점적인 장소는 제조 업체의 영업 장소의 영역에 있는 관할 법원입니다. 판매자는 계약자를 거주지 또는 재판소에서 고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