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는 중...

반품 정책과 보증

GLAMIRA는 100%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만약 어떤 이유든 구매에 만족하지 못하실 경우, 각인된 혹은 각인되지 않은 상품을 배송 60일 내에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반품 정책에 부합한 경우여야 하며 상품은 원래 상태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각인된 상품의 환불은 2020년 8월 21일 이후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환불(교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증

GLAMIRA 주얼리는 정성을 다해 질 좋은 재료로 만들어지며 이는 자사가 자신있게 여유로운 반품 정책과 보증 정책을 내세울 수 있는 이유입니다.

GLAMIRA 전 제품에는 평생 무료 제조사 보증이 함께 제공됩니다. 제조상 결함일 경우, GLAMIRA는 고객님의 상품이 수리 조건에 부합하고 평생 보증 조건에 맞는 한 언제든지 무상으로 수리해드립니다.

모든 수리 요청은 요청이 처리되기 전에 품질 검수팀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품질 검수팀에서 그 손상이 제조 결함으로 인한 손상이 아니라고 판단한 경우 GLAMIRA의 유료 수리 또는 다른 방법을 통해 수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지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생 무료 보증 적용은 2017년 7월 1일자 이후로 구매하신 제품만 가능합니다. 이 날짜 이전에 구매하신 제품은 배송 또는 주문 날짜로부터 2년 보증이 적용됩니다.

평생 보증과 수리를 위한 이용 약관

1. 보증은 제조사의 결함일 경우에만 적용되며 사고, 오용, 남용, 과실, 무단 서비스 또는 정상적인 마모로 인한 변형 및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GLAMIRA 이외의 다른 보석상이나 제 3자가 조각, 사이즈 조정 또는 수리를 한 제품의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이 무효가 됩니다.

3. 어떤 종류의 주얼리든 부품(스톤, 체인, 클립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이 떨어진 경우, 수리를 직접 시도하지 마시고 주얼리와 부품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4. 평생 보증은 제 3자에게 양도 불가능합니다.

제조사 보증은 다음 사항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화학 물질, 화장품, 수영장, 사우나 또는 목욕시 노출되어 발생한 변색
  • 일반적인 마모 또는 오용으로 인한 스크래치, 자국 또는 깨짐
  • 구부러지거나 걸리거나 닳아서 스톤이 빠졌거나 과실 또는 기타 손상으로 스톤이 분실 된 경우
  • 스톤이 분실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 정상적이고 일반적인 착용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과 닳음

다음과 같은 문제들은 해당 항목의 특성이며 결함으로 간주될 수 없음을 유의하십시오.

  • 제작 도중에 의해 생긴 약간의 고르지 못한 부분이나 미세한 차이
  • 금속 또는 원석의 자연적 특성 (색상, 내부 흠 등)

교환

환불, 사이즈 조정 또는 수리 요청을 위해 GLAMIRA로 제품을 보내주세요.

신속하고 정확한 교환을 위해 올바른 교환 유형을 선택하고 양식 작성 시 모든 필수 사항을 입력해 주십시오. 필수 사항을 입력하지 않으면 교환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양식 제출 후, 고객님께서 작성한 양식의 사본과 교환 제품을 보내실 주소를 포함한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이 양식을 인쇄하여 교환 소포에 동봉해주십시오.

발송 전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 주세요. 보험과 추적이 가능한 운송 방법을 통해 제품을 보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GLAMIRA는 운송 중에 생긴 제품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교환 배송비는 GLAMIRA가 부담하지 않으며 이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야 합니다.

아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십시오:

GLAMIRA
c/o Ring-Paare.de GmbH
Schaeuffelenstr. 49-51
74076 Heilbronn
Germany

제품이 반송된 후, 고객님의 교환 요청은 영업일 기준 2-4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모든 반송된 제품은 품질 검수팀의 검사를 받게 되며 그 이후에 교환 요청이 처리됩니다. 이 때, 제품의 상태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검수 후 추가 비용이 발생하면 고객님의 요청을 처리하기 전에 연락 드립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 이메일 service@glamira.kr 또는 전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교환, 각인, 사이즈 조정 또는 수리 요청을 하기 전에 이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착용하지 않은 제품이며 스크래치, 자국, 얼룩 또는 기타 결함 등을 포함한 사용 징후가 없는 제품
  • 정품 씰은 온전하며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비각 및 각인 상품은 반품 코드가 부착된 스트링 행태그와 함께 발송됩니다. 부착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반품 신청서를 작성하실 때 행태그에 표시된 반품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 반품 시 원래의 선물 상자, 증명서 및 기타 사은품과 같은 모든 제품을 동봉
  • 사이즈가 조정되거나 변형되지 않은 제품
  • 특별 주문을 통해 디자인되거나 제작되지 않은 제품
  • GIA 인증서의 일부로 구매한 다이아몬드를 포함하지 않은 제품
  • 배송 후 60일 내로 GLAMIRA에 반환된 제품

배송비용을 제외하고 고객님이 본래 결제하신 방식으로 환불됩니다. 은행 또는 카드사에 따라 계좌로 환불되기까지 최대 10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이즈 조정

GLAMIRA는 제품 수령 후 60일 이내에 각인 여부와 관계없이 1회에 한하여 반지 사이즈를 무료로 조정해 드립니다.

반지 사이즈는 GLAMIRA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크기 범위 내에서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맞춤 디자인 반지(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디자인 또는 생산된 특별 주문)는 무료 크기 조정 대상이 아닙니다.

사이즈 조정은 반지 크기에만 적용됩니다. 반지의 너비나 두께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사이즈 조정을 위해 제품을 보내주실 경우, 교환 양식을 작성하시고 "교환" 항목에 설명된 절차를 따라주십시오. 선물 상자 및 기타 제품은 재발송되지 않는 항목이므로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GLAMIRA 이외의 제 3자가 고객님의 제품 사이즈를 조정하게 된다면 평생 보증이 무효화되므로 이를 피해주십시오.

제품에 따라 사이즈 조정 기간이 최대 25영업일까지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고, 사이즈 조정이 된 제품은 환불이 불가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

수리를 위해 제품을 반환하실 경우, 교환 양식을 작성하시고 "교환" 항목에 설명된 절차를 따라주십시오. 수리를 위해 제품을 보내주실 경우, 선물 상자 및 기타 제품을 제외하고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제품은 재발송되지 않는 항목이기 때문입니다.

제품에 따라 수리 기간이 최대 25영업일까지 소요될 수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