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는 중...

반품 정책 및 보증

GLAMIRA에서는 100% 고객 만족과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구매에 어떠한 이유로든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 주문한 제품의 배송일로부터 60일 이내에 원본 상태로 조각이 되었든 조각이 되지 않았든 상관없이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반품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합니다.

새긴 제품의 환불은 2020년 8월 21일 이후에 구매한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철회(환불) 섹션을 참조해주세요.

상품을 반품하기 전에 이 페이지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보증

GLAMIRA 보석은 신경 써서 제작되며 고품질 재료로 만들어져 있으므로 우리는 자신감 있게 우리의 제품에 대한 대량 반품 및 보증 정책을 제공합니다.

GLAMIRA의 모든 제품은 무료 평생 제조업자 보증이 제공됩니다. 제조 결함이 있는 경우, GLAMIRA는 수리를 기꺼이 무료로 해드립니다. 다만, 제품이 평생 보증의 조건과 규정을 충족해야 합니다.

요청이 처리되기 전에 모든 수리 요청은 저희 품질 보증팀의 검사를 받습니다. 만약 저희 품질 보증팀이 제조 결함이 손상을 일으키지 않았다고 판단한다면, 우리는 당신에게 알려드릴 것입니다.

무료 평생 보증은 2017년 6월 1일 이후에 구매한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이 날짜 이전에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주문이 배송된 날로부터 2년간 보증이 유효합니다.

평생 보증 및 수리 조건

1. 보증은 제조자의 결함에 대해서만 적용되며, 사고, 오용, 남용, 부주의, 무단 서비스 또는 정상적인 마모로 인한 변형 및 손상은 보증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2. 보증은 제품이 수정되었을 경우에는 무효화됩니다. 이는 조각, 크기 조정 또는 GLAMIRA 이외의 다른 보석업자나 개인에 의한 수리를 포함합니다.

3. 보석류의 어떤 부분(돌, 체인, 클립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이 떨어지면 수리를 시도하기 전에 해당 부분과 함께 반납되어야 합니다. GLAMIRA는 부재중인 부품이나 돌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평생 보증은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제조업체 보증은 다음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화학 물질, 화장품, 수영장, 온수 욕조 또는 목욕으로 인한 변색.
  • 일반적인 착용이나 오용으로 인한 긁힘, 찌그러짐 또는 칩 현상
  • 구부러진, 걸린 또는 닳아서 돌이 빠지거나 부주의나 다른 손상으로 인해 잃어버린 송곳.
  • 잃어버린 또는 도난당한 돌(들).
  • 일상적인 착용을 기대한 것보다 낡거나 남용된 아이템들.

다음 문제들은 제품의 특성이며 결함으로 간주될 수 없음을 유의해주세요.

  • 조금의 불규칙성과 장인 정신의 변화
  • 금속이나 보석의 자연적 특성 (색상, 내부 포함물 등)

반환

GLAMIRA로 상품을 반품하여 환불, 사이즈 조정 또는 수리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간편한 반품 절차를 위해, 올바른 반품 유형을 선택하고 양식의 모든 필수 항목을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필수 정보가 없는 경우 반품 요청이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출 후에는 반송 라벨과 작성한 양식의 사본이 포함된 확인 이메일이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이 양식을 반송 소포에 인쇄하여 동봉해 주십시오. 온라인으로 제출한 정보를 기반으로 반품 요청이 처리될 것임을 유의해 주십시오. 반품 양식의 인쇄 사본에 수기로 작성한 메모는 고려되지 않을 것입니다.

배송 전에 물품을 안전하게 포장하세요. 보험 가입이 가능하고 추적 가능한 배송 방법을 통해 물품을 보내는 것을 권장합니다. GLAMIRA는 운송 중에 발생한 물품의 손실이나 손상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우리가 소포를 받으면, 귀하의 반품 요청을 처리하기까지 최대 2-4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 요청이 처리되기 전에 모든 반품은 품질 보증팀에 의해 검사를 받으며, 반품 지시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품이 검사되고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요청을 처리하기 위해 어떠한 작업도 진행되기 전에 알려드릴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로 저희 고객 서비스 팀에 문의해주세요. service@glamira.kr 또는 전화로 . 그들은 당신을 도와주는 것에 행복할 것입니다.

환불, 각인, 사이즈 조정 또는 수리 요청을 위해 물품을 반품하기 전에 아래 정보를 주의 깊게 읽어주세요.

환불 (출금)

전액 환불을 받기 위해서는 아래의 모든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해당 상품은 착용되지 않았으며, 스크래치, 찌그러짐, 얼룩 또는 기타 하자 등 사용 흔적이 없습니다.
  • 원래 제품 봉인은 손상되지 않았으며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비새긴 제품과 새긴 제품 모두에는 반환 코드가 달린 문자열 행태그가 함께 전송됩니다. 제거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 반품 양식 작성 시 문자열 행태그에 표시된 반환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 귀하의 반품 소포에는 원래의 선물 상자, 인증서 및 기타 프로모션 아이템과 같은 보조품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제품은 이전에 크기를 조정하거나 수정하지 않았습니다.
  • 제품에는 GIA 인증의 일부로 구매한 다이아몬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제품은 주문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GLAMIRA로 반송되었습니다.

원래의 결제 수단으로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비용은 제외됩니다. 은행이나 카드 발급사에 따라 계정에 자금이 나타나기까지 최대 10 영업일이 걸릴 수 있음을 유의해 주세요.

상점 크레딧으로 구매한 상품은 상점 크레딧으로만 환불이 가능하며 현금 환불은 처리할 수 없습니다. 상점 크레딧은 현금으로 전환되거나 타인에게 양도되거나 특급 배송 또는 사이즈 조정 비용과 같은 서비스에 사용될 수 없습니다.

크기 조정

GLAMIRA는 상품 수령 후 처음 60일 이내에 비각인 또는 각인된 반지를 한 번 무료로 사이즈 조정해 드립니다. 고객의 요구에 따라 디자인되거나 제작된 특별 주문 제품은 무료 사이즈 조정 대상이 아닙니다.

GLAMIRA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크기 범위 내에서만 반지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음을 유의해주세요.

크기 조정 과정은 반지 크기를 변경하는 데만 적용됩니다. 반지의 폭이나 두께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품을 재조정하기 위해 반품하려면 반품 주문 양식을 작성하고 ""반품"" 섹션에 설명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재조정 과정 후 선물 상자나 인증서와 같은 부가품은 함께 보내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러한 항목들은 재조정 후에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GLAMIRA 이외의 다른 보석업자나 개인과 같은 제3자에 의해 제품 크기 조정을 받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그렇게 하면 평생 보증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크기 조정 과정은 약 25 영업일이 소요되며, 크기가 조정된 반지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수리

제품을 수리하기 위해 반품하려면 반품 주문 양식을 작성하고 ""반품"" 섹션에 설명된 단계를 따르십시오. 선물 상자나 인증서와 같은 부가품은 제품을 수리할 때 함께 보내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항목들은 수리 과정 이후에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품에 따라 수리 과정은 약 25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세요.

반품 양식

반품 요청을 제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