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는 중...

주얼리 보호 정책

평생 주얼리 보증이란 무엇인가요?

평생 주얼리 보증이란 제품이 최고 품질 기준으로 생산되었음을 보증하며 원래의 디자인 또는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결함에 대해서 평생 동안 제조업체로부터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 보증은 무엇을 보장하나요?

- 원래 제품 디자인의 오류

- 사용된 재료의 오류 (금속의 종류, 색상 등)

- 제작상의 결함으로 인한 기능적 결함

주얼리 보호 정책이란 무엇인가요?

주얼리 보호 정책이란 평생 보증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서비스를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정책입니다. 평생 보증에 보호 정책을 추가하면 더 다양한 주얼리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 보증과 보호 정책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모든 GLAMIRA 제품에는 제조업체의 결함에 대해 보장하는 평생 보증이 제공되지만 일상적인 유지 관리, 시간 경과에 따른 마모, 사고 또는 부주의로 인한 손상 등은 보장되지 않습니다. 평생 보증은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반면에 보호 정책은 유지 관리, 마모, 사고 또는 부주의로 인한 손상을 보장해줍니다. 선택한 정책 유형에 따라 추가 요금이 부과됩니다.

보호 정책에는 몇 가지 유형이 있나요?

두 가지 유형이 있으며 각 유형의 보장 수준은 다릅니다.

보호 정책을 필수적으로 선택해야 하나요?

아니요, 보호 정책을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하지만 주얼리를 보다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선택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확장된 보호 정책과 확장된 보호 정책+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두 정책의 차이점은 보장 수준입니다. 확장된 보호 정책은 60일 교환 기간 후에도 유지 관리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확장된 보호 정책+는 재제작 및 원석 교체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유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호 정책의 비용은 얼마인가요?

비용은 선택한 제품과 보장 수준에 따라 다릅니다. 결제 시 보호 정책의 비용을 확인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호 정책에 교환 배송료도 포함되어 있나요?

네, 교환 요청 시 배송 라벨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므로 배송료를 따로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보호 정책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일반적인 교환 절차를 따르고 요청사항에 원하시는 내용을 적으면 됩니다. 당사 시스템에서 고객님의 보호 정책과 보장 수준을 확인한 후, 그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호 정책은 어떻게 갱신하나요?

보호 정책은 선택한 기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며 갱신할 수 없습니다.

제품을 반품하면 어떻게 되나요?

반품 조건을 충족하는 제품에 한해서 (배송 후 60일 이내에 반품, 사용하지 않은 상태, 태그가 붙어 있는 상태) 보호 정책 비용도 환불해 드립니다.

GLAMIRA의 보호 정책을 사용하되 기본 유지 관리는 다른 보석상에 맡겨도 되나요?

제 3자에게 관리 및 수리를 맡길 경우, 평생 보증과 보호 정책은 무효화됩니다. 다른 곳에서 서비스를 받지 마세요.

서비스 설명

  • 제조사의 결함: 원래 제품 디자인의 오류 및 금속 또는 제조 결함으로 인한 오류는 제조사 결함으로 간주됩니다.

  • 반지 사이즈 조정: 배송 후 첫 60일 이내에만 반지 사이즈 조정 서비스를 1회 제공합니다. 이 기간 이후에는 사이즈 조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60일 이후에도 사이즈 조정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확장된 보호 정책을 신청하세요.

  • 로듐 도금, 연마 및 마무리 복원: 주얼리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금속이 광택을 잃습니다. 반지 마감 또는 로듐 도금(신청한 경우)은 시간이 지나면서 사라질 수 있습니다. 확장된 보호 정책을 통해 주얼리를 연마하여 광택을 살리고 로듐 도금과 마무리 복원 서비스를 무료로 받으세요.

  • 변색 및 녹청 제거: 보석의 금속이 무엇이든 사용 방법에 따라 변색되거나 녹청이 생길 수 있습니다. 확장된 보호 정책에는 먼지, 변색, 녹청 또는 산화 제거가 포함됩니다.

  • 파손된 주얼리 수리 (누락된 부품 없는 경우): 주얼리는 충격, 장기간 사용, 또는 사고로 인해 파손될 수 있습니다. 누락된 부품이 없고 원석이 그대로 붙어 있다면 (원석이 포함된 제품에 한함) 보호 정책에 의해 파손된 주얼리를 수리해 드립니다.

  • 다이아몬드, 원석 & 진주 관리: 다이아몬드는 영원히 지속되지만 반짝임을 유지하려면 특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원석과 진주도 매우 섬세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관리가 필요합니다. 다이아몬드, 원석 및 진주 관리는 주얼리에 있는 원석과 진주를 관리합니다.

  • 원석 고정 (프롱 세팅 없음): 프롱 세팅이 없는 원석은 시간이 지나면서 헐거워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프롱 세팅이 없는 원석이 제 자리에 고정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 프롱 조임: 주얼리의 프롱은 옷에 걸려 구부러지거나 시간이 지나면서 느슨해져서 원석이 빠질 수 있습니다. 프롱 조임 서비스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세요.

  • 손상된 세팅 수리: 손상된 반지 헤드 또는 주얼리 세팅을 수리해 드립니다.

  • 모양 변경: 일상적인 사용으로 인해 반지가 모양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모양이 변형된 주얼리를 수리해 드립니다.

  • 체인, 걸쇠, 귀걸이 뒷침, 커프스 단추 수리: 주얼리의 체인은 어딘가에 걸려 끊어질 수 있으며, 팔찌 또는 체인 걸쇠는 잦은 사용으로 인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귀걸이 뒷침과 커프스 단추는 일상적인 마모로 인해 헐거워지거나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로 인해 발생한 모든 문제를 수리해 드립니다.

  • 손상되거나 빠진 원석 교체 (한 개에 최대 2.5 mm): 최대 2.5mm까지의 손상되거나 빠진 원석은 무료로 교체됩니다. 보호 정책 기간 내 교체된 원석의 총 개수는 주얼리에 사용된 원석의 개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손상되거나 빠진 진주 교체: 손상되거나 빠진 진주는 무료로 교체됩니다. 보호 정책 기간 내 교체된 진주의 총 개수는 주얼리에 사용된 진주의 개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손상된 에나멜, 오닉스, 세라믹, 가죽, 우드, 탄소 부품 수리: 주얼리의 에나멜, 오닉스, 세라믹, 가죽, 우드, 탄소 부품은 시간 경과에 따른 마모, 사고 또는 부주의로 인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부품을 수리하거나 복원하세요.

  • 손상되거나 빠진 중앙 원석 교체: 모든 유형과 크기의 중앙 원석은 무료로 교체됩니다. 이 서비스는 정책 기간 동안 1회에 한합니다.

  • 깨진 주얼리 재생산 (누락된 부품 없는 경우): 주얼리는 충격, 장기간 사용, 또는 사고로 인해 파손될 수 있습니다. 수리가 불가능하면 제품 재생산에 들어갑니다. 단, 누락된 부품은 없어야 하고 원석이 그대로 붙어 있어야 합니다. (원석이 포함된 제품에 한함)

  • 배송 후 무료 각인: 각인은 주문 시 무료로 신청할 수 있지만 배송 후에는 불가능합니다. 확장된 보호 정책+에는 배송 후 무료 1회 각인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배송 60일 후 환불: GLAMIRA의 주얼리에는 60일 환불 정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호 정책을 통해 환불 기간을 연장할 수는 없습니다.

  • 배송 60일 후 스토어 크레딧: GLAMIRA의 주얼리에는 60일 환불 정책이 포함되어 있으며 스토어 크레딧은 환불 옵션 중 하나입니다. 보호 정책을 통해 환불 기간을 연장할 수는 없습니다.

  • 분실 또는 도난: 주얼리가 배송 중에 분실 또는 도난되는 사태에 대비하여 보험이 적용된 배송으로 보내 드립니다. 하지만 보호 정책은 배송 후 분실 또는 도난 사고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배송 후에도 보장을 받고 싶다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험 회사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약관

  • 보호 정책은 제품 배송 후 선택한 기간 동안 유효합니다.

  • 보호 정책은 다른 사람, 주문 또는 제품에 양도될 수 없습니다.

  • 보호 정책 비용은 다른 서비스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 보호 정책 비용은 현금이나 스토어 크레딧으로 변환할 수 없습니다.

  • 보호 정책 기간 동안 무료 반지 사이즈 조정은 1년에 한 번만 가능합니다.

  • 보호 정책 기간 동안 무료 중앙 원석 교체는 한 번만 가능합니다.

  • 최대 2.5mm까지의 원석 교체는 주얼리의 총 원석 수로 제한됩니다. (한 개에 최대 2.5mm) 보호 정책 기간 내 교체된 원석의 총 개수는 주얼리에 사용된 원석의 개수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보호 정책은 원래 주문에서 선택한 수리 및 복원 서비스에 한해 적용되며 다른 원석, 금속, 금속 색상, 너비, 두께, 반지 마무리 세팅 등을 변경하는 것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분실된 주얼리 부품의 교체는 보호 정책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무료 수리 서비스를 받으려면 파손된 부품을 제품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 보호 정책은 분실 또는 도난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보호 정책에 따라 수리는 영업일 기준 약 2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보호 정책은 제품 구매 당시에만 유효하며 별도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 제품이 제3자에 의해 관리 및 수리되었을 경우, 보호 정책은 무효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