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정책

배송요금 및 배송시간

구매 시 기본 배송은 무료입니다. 반품 시의 배송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 시에 평균 배송기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평균 배송기간과 실제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십시오. 평균 배송기간은 주문처리시간과 배송 과정, 고객님의 배송지를 고려하여 자동적으로 계산된 날짜입니다.

평균 배송기간은 수도권 기준입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경우 평균 배송기간보다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도서지역 및 산간지역의 배송일정에 따른 배송 지연에 대해 GLAMIRA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좀 더 빠른 배송을 위해 빠른 배송이나 프리미엄 배송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선택하실 경우 고객님의 주문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시간이 기본 배송보다 짧아지지만 특정 배송 일에는 배송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로 구매하셨거나 결제가 바로 처리되지 않았을 경우, 평균 배송기간은 결제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계산됩니다. 이 경우 발생된 배송 지연에 대해선 GLAMIRA에서 책임 지거나 환불해드릴 수 없습니다.

배송 보험

GLAMIRA는 DHL에 배송 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고객님의 배송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상품을 출고할 때 구매 시 제공받은 이메일로 송장번호를 전송해드립니다. 저희의 모든 배송 상품은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배송 시 물건을 직접 수령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GLAMIRA는 배송 후 분실 또는 도난 된 물품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불가능해 물품이 반송된 경우, GLAMIRA는 고객에게 재발송 비용을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스팸 메일함이나 휴지통을 확인해주십시오.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없거나 웹사이트에서 배송 현황이 오랜 기간동안 변동이 없는 경우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어떠한 문제가 생겼을 경우, GLAMIRA는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배송업체에 신속하게 연락을 취하겠습니다.

배송을 받으실 때 물품을 한 번 더 확인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 운송 중 물품이 손상된 경우 배송증명서를 받지 마시고 즉시 배송업체에 클레임을 제기하십시오.

배송 주소

각 GLIMIRA 스토어는 국가별로 다르며, 국제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은 자택 혹은 직장 주소로만 가능합니다. 우체국 주소로는 배송이 불가하며 배송 보험에 해당이 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십시오. 배송지가 우체국 사서함 번호인 경우, GLAMIRA는 배송 지연 혹은 물품 분실, 주소 수정 시 발생하는 비용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배송지가 청구서 발송지와 다른 경우, 주문 처리가 지연되지 않도록 신용카드 또는 금융 회사에 배송지를 알려 주십시오.

고객님의 보안을 위해 주문을 완료하신 후에는 배송지와 청구서 발송지를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 예정일에 배송지에 계실 수 없는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배송을 보류하거나 지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도서지역

배송지가 도서지역일 경우 고객님의 물품이 세관의 대상을 될 수 있다는 점 유의해주십시오. GLAMIRA는 운송 중 발생한 추가요금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고객님의 물품에 발생할 수 있는 세금이나 관세를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