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 쇼핑

아닙니다. 그라미라 계정이 없어도 게스트모드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정을 만드시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계정이 있으신 고객분들은 주문 후 30분 내에 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로그인 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주문건의 배송 상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라미라 계정 가입은 1분도 걸리지 않을 정도로 매우 간편합니다.

그라미라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할 때 드는 다수의 불필요한 비용 지출을 피하면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저희의 가격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평생 보증은 제조상의 결함이 있을 경우 제품 서비스를 무료로 평생 제공해드릴 것을 보장하는 제도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저희의 반품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그라미라는 전 세계 6개국, 미국, 호주, 독일, 스위스, 불가리아, 터키에서 현지 출품을 통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희의 각 사무소는 해당 국가의 법률 및 상거래 관련 기관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역사가 있는 회사이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사를 세계적으로 확장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라미라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모든 종류의 쥬얼리를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종류의 금속, 원석, 원석의 캐럿은 물론 폭, 두께, 프로파일, 표면(마감재)같은 기타 제품 특성까지 고려해 원하시는 디자인의 제품으로 제작해드립니다.

그라미라는 사내 디자이너로 구성된 대규모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디자인은 그라미라의 전담 디자이너가 담당하게 됩니다.

그라미라의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취향에 따라 맞춤 제작되고 생산됩니다. 저희는 재고를 두고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각 제품은 그에 맞는 생산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저희는 가능한 한 빨리 제품을 출고 할 수 있도록 생산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항목을 선택하면 특정 제품에 대한 예상 배송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일이 가까워지는 행사나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하시는 경우, 표준 납기보다 빨리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원하시는 배송 옵션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 주문과 관련된 세부사항 (예. 반지 사이즈, 그라미라 로고 추가/제거, 각인)을 수정하시거나, 혹은 주문 직후 30분 내에는 취소도 가능합니다. 이를 위해 먼저 그라미라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로그인하시면 “내 계정” 페이지에서 주문을 보고 편집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 편집/취소는 저희 고객지원팀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며,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현재 GLAMIRA는 가능한 가장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에서만 판매합니다.

현재 저희는 상업 계약이나 B2B 파트너가 없습니다. 만약 그라미라 제품이 다른 귀금속상에서 판매되는 것을 보셨다며, 그라미라 정품이 아니며 당사 보증 대상이 아닌 것을 의미합니다.

저희는 데모 제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만, 메우 유연한 반품 정책을 실시하기 때문에 주문 후 변심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저희의 반품 정책은 조건을 충족하는 한 수령 후 60일 이내에 반품 기회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반품 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접수 후 처음 60 일 이내에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무료 리사이징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반지가 손가락에 맞지 않더라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반품 정책을 읽어보십시오.

스토어 크레딧은 GLAMIRA 계정과 연결되어 마치 지갑에 있는 화폐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토어 크레딧으로 신용 카드나 기타 지불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GLAMIRA 온라인 상점에서 쥬얼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GLAMIRA 스토어 크레딧은 만료일이 없으므로 GLAMIRA 계정을 보유하고있는 한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 상자는 구매시에만 제공되며 별도 판매하지 않습니다.

각인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 제품 페이지에 각인 옵션이 표시됩니다.

그라미라 웹 사이트에서 쇼핑하신다는 것은 고객님을 위한 맞춤 귀금속 상점을 갖고 계시는 것과 같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찾아보는 것은 물론, 원하는 금속과 보석을 조합해서 보는 것이 매우 쉽습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24 시간 연중 무휴로 집과 사무실, 심지어 카페에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서도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GLAMIRA 에서는 다양한 지불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하며, 고객지원팀이 귀하의 요청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또한, 결제 후 택배를 기다리는 것 외에는 다른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택하신 제품은 신중히 생산되어 댁으로 배송됩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이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갖춰 매우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찾으시고, 그라미라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주문 확인 이메일을 아직 받지 못하셨다면 지불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어 주문 확인 페이지를 보셨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거래가 성공적으로 수행 되었다면 스팸 폴더를 확인하여 확인 이메일이 차단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두 가지 경우 모두 해당 사항이 없으시다면 고객 지원팀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의 보안 설정을 높이신 경우, 신뢰할 수 있는 메일주소 목록에 저희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다음 링크에서 그라미라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https://www.glamira.kr/contact/

아닙니다. 저희의 반지는 속이 비어 있지 않습니다. 당사의 제품은 견고하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금속의 특성에 기반해 제작됩니다.

그라미라 웹사이트는 국가마다 다르며 배송 준비 및 세금 요구 사항으로 인해 다른 국가로 제품을 배송 할 수 없습니다. 다른 나라로 배달하고자하는 경우 해당 국가의 GLAMIRA 사이트에서 주문해야합니다.

반지 사이즈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저희 웹사이트에서 무료 반지사이저를 신청하는 것입니다. 반지 사이저는 반지처럼 착용해 정확한 크기를 찾을 수있는 플라스틱 도구입니다. 웹사이트 내 어느 반지 페이지에서나 "반지 사이즈 찾기" 옵션을 클릭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반지 사이즈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제품의 3D 이미지와 더불어 실제 사진을 제품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구매 고객이 공유 한 사진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깜짝 선물을 계획하고 계서서 반지 사이즈를 정확히 알 수 없는 경우, 평균 사이즈의 반지를 주문하시고 제품 수령 후 60일 이내에 리사이징을 위해 저희에게 다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평균 반지 사이즈는 여성용의 경우 L1 / 2-N에서 선택하시고, 남성의 경우 S-T1 / 2 사이에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반지 사이즈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각 GLAMIRA 제품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맞춤식으로 제작됩니다. 저희는 재고를 두고 판매하지 않으며, 각 제품은 그에 맞는 생산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비교를 위한 구매를 권장하지 않으며, 원하시는 품목 만 주문하시도록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60 내 무료 리사이징 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제품으로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반지 사이즈를 변경해야 하거나 제품에 만족하지 않으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비교를 위한 구매는 생산에 들어가기 전 전에 취소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 주문 직후 30 분 이내에 반지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먼저 GLAMIRA 계정에 로그인해야합니다. 로그인 후 "내 계정"페이지에서 주문 확인하시고 편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는 고객지원팀이 해드릴 수 없으며,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생산과 반품 시스템이 완전히 자동화되어 수동으로 프로세스를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반지 사이즈 변경은 온라인 환불 양식에 정확한 반지 사이즈를 입력하고 시스템에 제출 한 후에 만 ​​가능합니다. 제품을 받으실 때까지 기다렸다가 사이즈 변경을 위한 절차를 따르십시오. 새로운 반지 사이즈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그 사이에 무료 반지 사이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그라미라의 쿠폰은GLAMIRA 뉴스레터 캠페인과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바우처 또는 할인 코드를 다른 제 3 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뉴스 레터를 구독하시고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 하셔서 더 많은 프로모션 캠페인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바우처 및 할인 코드를 받으려면 뉴스 레터를 구독하고 소셜 미디어를 팔로우하십시오.

쇼핑백에 제품을 추가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결제 수단 페이지에 기프트 카드 / 바우처 필드가 표시됩니다. 지불하기 전에 코드를 입력하고 할인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문 후에는 할인을 적용 할 수 없습니다.

쇼핑백에 상품을 추가하고 결제를 진행할 때 결제 수단 상단에 스토어 크레딧 사용 옵션이 표시됩니다. 스토어 크레딧 사용은 계정에 스토어 크레딧 잔고가 있으며 GLAMIRA 계정에 연결된 올바른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한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죄송합니다, 현재 웹사이트에서 많은 상품들을 보고 커스터마이징 해볼 수 있기 때문에 따로 카탈로그가 없습니다. 모든 상품의 다자인은 모바일 기기에서 보시는 것과 유사합니다

모든 필수 입력란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청구서 수신 주소는 청구서에 명시된대로 정확히 입력해야합니다. 주문을 할 때 계속 어려움을 겪는다면 즉시 문의하십시오.

모든 GLAMIRA 제품은 인증서와 함께 발송됩니다. GL 인증 다이아몬드는 귀사의 제품에 사용 된 다이아몬드가 당사의 보석 전문가에 의해 신중하게 검사 및 선정되었음을 나타냅니다. GL 인증 다이아몬드는 Kimberley Process의 원칙을 채택한 윤리적 인 과정을 거쳐 공급됨을 인증합니다.

GIA는 미국보석감정협회(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의 약자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다이아몬드 등급 감정 연구소입니다. 저희는 GIA 인증 다이아몬드와 GL 인증 다이아몬드를 모두 취급합니다. 두 인증서 모두 귀하의 제품에 사용된 다이아몬드의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다만 한 가지 다른 점은 발급 비용 발생 여부입니다. GL 인증은 GIA 인증과 달리 당사 소속 보석감정사가 발급한 것으로 구매 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GIA 인증서는 GIA가 직접 발급하며 유료 서비스입니다. 다이아몬드 등급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아몬드 인증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예, 고객님이 받으실 제품의 실제 디자인은 제품 페이지에 표시된 것과 동일합니다. 다만 제품 페이지에서 확대를 클릭해 보이는 이미지는 실제 크기보다 조금 더 크게 보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제품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아닙니다. 각인은 제작 기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닙니다. 당사의 웹 사이트는 100 % 안전하며 지불 거래가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신용 카드 번호 나 비밀 번호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안 정책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