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는 중...

자주 묻는 질문 - 쇼핑

아니요. 계정이 없으면 비회원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원이 되시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문 후 30분 이내에 주문을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제든지 로그인하여 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주문 건의 배송 상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1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GLAMIRA는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할 때 드는 다수의 불필요한 비용 지출을 없애고 온라인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가격 정책을 참조해주세요.

평생 보증은 제조상의 결함이 있을 때 제품 서비스를 무료로 평생 제공해드릴 것을 보장하는 제도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반품 정책을 참조해주세요.

GLAMIRA는 전 세계 6개국, 미국, 호주, 독일, 스위스, 불가리아, 터키에서 현지 출품을 통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사무소는 해당 국가의 법률 및 상거래 관련 기관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GLAMIRA는 역사가 있는 회사이며,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사를 세계적으로 확장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GLAMIRA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모든 종류의 주얼리를 맞춤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금속, 원석, 캐럿뿐만 아니라 폭, 두께, 표면(마감재) 등 기타 제품 특성까지 직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GLAMIRA는 사내 디자이너로 구성된 대규모 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디자인은 GLAMIRA의 전담 디자이너가 담당하게 됩니다.

GLAMIRA의 모든 제품은 고객님의 취향에 따라 맞춤 제작되고 생산됩니다. 재고를 두고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각 제품은 그에 맞는 생산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저희는 가능한 한 빨리 제품을 출고할 수 있도록 생산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항목을 선택하면 특정 제품에 대한 예상 배송일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일이 가까워지는 행사나 특별한 날을 위해 준비하시는 경우, 표준 기간보다 빨리 제품을 받으실 수 있도록 빠른 배송 옵션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네, 주문과 관련된 세부사항(예: 반지 사이즈 변경, GLAMIRA 로고 추가/제거, 각인)을 수정하거나, 혹은 주문 직후 30분 내에는 취소도 가능합니다. 그렇게 하시려면 먼저 로그인해야 합니다. 로그인하시면 “내 계정” 페이지에서 주문을 보고 편집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문 편집/취소는 고객 지원팀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며,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주문 변경은 주문 후 3일 내에 가능하며, 주문 취소는 주문 후 1일 내에만 가능합니다. 주문 변경, 취소는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1 - GLAMIRA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GLAMIRA 계정이 없는 경우, 이 페이지 상단의 로그인/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2 - 로그인 후 내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여 왼쪽 메뉴에서 "내 주문" 버튼을 클릭하세요.

3 - 주문을 취소 하시고 싶으시면 ‘취소’를 클릭하세요. ‘수정’을 클릭하면 제품 주문 사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취소’ 버튼이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함을 의미합니다.

주문 취소 및 변경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지연 될 경우 새로 업데이트 된 배송 예정일이 안내됩니다.

취소 및 수정 요청은 제작이 시작되지 않은 주문에만 유효합니다.

현재 GLAMIRA는 가능한 가장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에서만 판매합니다.

현재 당사는 상업 계약이나 B2B 파트너가 없습니다. 만약 GLAMIRA 제품이 다른 귀금속상에서 판매되는 것을 보셨다면 정품이 아니므로 당사의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저희는 샘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만, 매우 유연한 교환/반품 정책을 펴고 있으므로 주문 후 변심에 대해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GLAMIRA의 정책은 조건을 충족하는 한 수령 후 60일 이내에 교환/반품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교환/반품 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문 접수 후 60일 이내에 본사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무료로 사이즈 조정을 해드리므로 반지가 맞지 않더라고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교환/반품 정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립금이란 GLAMIRA 계정과 연결되어 마치 지갑에 있는 화폐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기타 지불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적립금으로 주얼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GLAMIRA 적립금은 만료일이 없으므로 GLAMIRA 계정을 보유하고있는 한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 상자는 구매시에만 제공되며 별도 판매하지 않습니다.

네, 주문 시 무료 각인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각인이 가능한 제품의 경우 제품 페이지에 각인 옵션이 표시됩니다.

GLAMIRA 웹사이트에서 쇼핑하신다는 것은 고객님을 위한 맞춤 귀금속 상점을 갖고 계시는 것과 같습니다. 원하는 제품을 찾아보는 것은 물론, 원하는 금속과 보석을 조합해서 보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집과 사무실, 심지어 카페에서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면서도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GLAMIRA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결제할 수 있으며, 고객 지원팀이 요청 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결제 후 택배를 기다리는 것 외에는 다른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택하신 제품은 신중히 생산되어 배송됩니다. GLAMIRA의 모든 제품은 최고 수준의 품질을 갖춰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찾으시고 GLAMIRA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보세요!

주문 확인 이메일을 아직 받지 못하셨다면 주문 확인 페이지에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거래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졌는데도 확인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이메일의 스팸 폴더를 확인해주세요. 이 두 가지 경우 모두 해당 사항이 없으시다면 고객 지원팀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받은 편지함의 보안 설정을 높이신 경우, 신뢰할 수 있는 메일주소 목록에 저희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다음 링크에서 GLAMIRA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glamira.kr/contact/

아니요, 반지 속은 비어 있지 않습니다. GLAMIRA의 제품은 견고하며, 고객님께서 선택하신 금속의 특성에 기반해 제작됩니다.

GLAMIRA 웹사이트는 나라마다 다르며 배송 준비 및 세금 요구 사항으로 인해 다른 나라로 제품을 배송할 수 없습니다. 다른 나라로 배달하고자 하는 경우 해당 나라의 GLAMIRA 사이트에서 주문해야 합니다.

반지 사이즈를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반지 사이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반지 사이저는 반지처럼 착용해 사이즈를 정확히 찾을 수 있는 플라스틱 도구입니다. GLAMIRA에서는 신청 시 반지 사이저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반지와 관련된 모든 페이지에서 "반지 사이즈 찾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반지 사이즈 가이드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3D 이미지와 더불어 실제 사진을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 상세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구매한 고객의 후기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프라이즈 선물을 계획하고 계서서 반지 사이즈를 정확히 알 수 없는 경우, 평균 사이즈의 반지를 주문하시고 제품 수령 후 60일 이내에 사이즈 조정을 위해 다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평균 반지 사이즈는 여성의 경우 L1 / 2-N에서 선택하시고, 남성의 경우 S-T1 / 2 사이에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반지 사이즈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각 GLAMIRA 제품은 고객의 요청에 따라 맞춤식으로 제작됩니다. 재고를 두고 판매하지 않으며, 각 제품은 그에 맞는 생산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교를 위한 구매를 권장하지 않으며, 원하시는 품목 만 주문하시도록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GLAMIRA에는 60일 내 무료 사이즈 조정 정책이 있으며,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반지 사이즈를 변경해야 하거나 제품에 만족하지 않으실 경우 연락 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네, 주문 직후 30분 이내에 반지 사이즈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하시려면 먼저 GLAMIRA 계정에 로그인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후 "내 계정" 페이지에서 주문을 확인하시고 편집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는 고객 지원팀이 해드릴 수 없으며,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생산과 교환/반품 시스템이 완전히 자동화되어 수동으로 무언가를 변경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반지 사이즈 변경은 온라인 교환/반품 양식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제품을 받으실 때까지 기다리셨다가 사이즈 변경을 위한 절차를 따라주시기를 바랍니다. 정확한 반지 사이즈를 확인하기 위해 무료 반지 사이저를 요청하셔도 됩니다.

GLAMIRA 쿠폰은 뉴스레터 및 공식 SNS 계정에서만 배포됩니다. 모든 종류의 바우처 또는 할인 코드는 제삼자를 통해 배포되지 않습니다.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고 SNS 계정을 팔로우하여 더 많은 프로모션과 혜택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바우처 및 할인 코드를 받으시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SNS 계정을 팔로우하셔야 합니다.

장바구니에 제품을 추가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결제 수단 페이지에 기프트 카드/바우처 필드가 표시됩니다. 이곳에서 결제하기 전에 코드를 입력하고 할인이 적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주문 후에는 할인을 적용할 수 없습니다.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하고 결제를 진행할 때 결제 수단 상단에 적립금 사용 옵션이 표시됩니다. 적립금은 잔고가 있을 경우, 그리고 GLAMIRA 계정에 연결된 이메일 주소가 올바를 경우에만 나타납니다.

GLAMIRA는 맞춤 제작 주얼리를 판매하므로 카탈로그가 따로 없습니다. 모든 상품의 디자인은 모바일 기기에서 보시는 것과 유사합니다.

모든 필수 입력란이 올바르게 입력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청구서 수신 주소는 청구서에 명시된 대로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주문 시 계속 어려움을 겪으신다면 고객 지원팀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모든 GLAMIRA 제품은 인증서와 함께 발송됩니다. GL 인증 다이아몬드는 GLAMIRA 제품에 사용된 다이아몬드가 보석 전문가에 의해 신중하게 검사 및 선정되었음을 뜻합니다. GL 인증 다이아몬드는 Kimberley Process의 원칙을 채택한 윤리적인 과정을 거쳐 공급됨을 인증합니다.

GIA는 미국보석감정협회(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의 약자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다이아몬드 등급 감정 연구소입니다. GLAMIRA는 GIA 인증 다이아몬드와 GL 인증 다이아몬드를 모두 취급합니다. 두 인증서 모두 고객님의 제품에 사용된 다이아몬드의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다만 한 가지 다른 점은 발급 비용 발생 여부입니다. GL 인증은 GIA 인증과 달리 당사 소속 보석감정사가 발급한 것으로 구매 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반면, GIA 인증서는 GIA가 직접 발급하며 유료 서비스입니다. 다이아몬드 등급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다이아몬드 인증 페이지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 고객님이 받으실 제품의 실제 디자인은 제품 페이지에 표시된 것과 같습니다. 다만 제품 페이지에서 확대를 클릭해 보이는 이미지는 실제 크기보다 조금 더 크게 보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제품 크기를 확인해주세요.

아닙니다. 각인은 제작 기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아닙니다, 당사의 웹 사이트는 100% 안전하며 결제 거래가 암호화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신용카드 번호나 비밀번호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보안 정책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