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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정책

GLAMIRA는 GLAMIRA.kr 웹 사이트에서 얻은 정보 사용 및 공개와 관련된 정책 및 관행을 알리기 위해 이 개인정보 취급방침 (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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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AMIRA가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범주

1. 귀하의 연락처 정보 - 이름, 주소, 휴대폰 또는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2. 귀하의 IP 주소
3. 지불 수단 및 거래 번호를 포함한 세부 구매 명세
4. 주문 명세
5. 고객 서비스 정보 - 귀하와 자사 고객 서비스 부서 사이에서 이뤄진 모든 종류의 커뮤니케이션.
6. 예외적인 경우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주민등록증상의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7. 드물게 저희가 진행하는 경품 행사, 캠페인 또는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경우 사진, 비디오 또는 기타 요청을 위해 귀하를 초청할 수 있습니다.
8. GLAMIRA는 모든 고객에게 만족도 조사 요청 초대장을 보낼 권리가 있습니다. 참여는 항상 선택 사항입니다.
9. GLAMIRA는 은행 카드 또는 다른 금융 상품의 데이터를 처리하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데이터 처리 적법성

  • GLAMIRA는 처리에 대한 귀하의 동의를 받은 후에만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GLAMIRA는 계약 이행에 필요한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GLAMIRA는 세금, 재정 또는 기타 국내 법규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데 필요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당사는 다음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정확하고 확실한 요청 사항 처리 및 배송을 위해
  • 주문 상태에 대한 명확하고 정확한 의사소통을 위해
  • 제품 보증 기간 내 보증을 위해
  • 고객 만족 및 로열티 프로그램을 위해
  • 세금 및 회계 법규의 요구 사항을 위해 - 판매 신고 및 계산.
  • 예외적인 경우, GLAMIRA는 금융 사기 또는 신분 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귀하의 추가 신원 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예외적으로, GLAMIRA는 사진, 비디오 및 기타 매체 데이터를 다양한 캠페인 및 경품 행사를 위해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 데이터의 사용은 위의 이벤트에 참가하신 고객의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 고객이 동의할 경우에만 뉴스레터 및 홍보 자료를 보낼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저장되는 기간:

GLAMIRA는 고객님의 계정이 당사 사이트에서 활성화 되어있는 한 제출하신 개인정보를 저장합니다.

GLAMIRA는 가능한 반품 및 제품 보증을 위해 반품 정책에 명시된 기간뿐만 아니라 제품의 생산 및 배송하는 동안 귀하의 개인정보를 저장하지만 보증 기간보다 2년 또는 그 이상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데이터가 필요한 경우 법이 요구하는 데이터 보관 기간 동안 해당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특정 캠페인, 경품행사 및 기타 판촉 행사를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모든 경우에 정보 처리 기간을 명시해야 하며 참가자에게 관련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잠재적 고객 개인정보 수신자:

GLAMIRA는 합법적으로 요구되거나 아래에 나열된 운영상 필요성을 제외하고는 개인정보를 제삼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GLAMIRA는 제품을 배달하는 택배 회사에 고객 이름, 주소 및 전화번호를 제공합니다.

예외적인 경우, GLAMIRA는 금융 사기 또는 신원 도용을 방지하기 위해 결제 서비스 제공 업체와 귀하의 개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GLAMIRA는 특정 법률이 이것을 요구할 때 세금 및 기타 공공 기관뿐만 아니라 회계 서비스 공급자에게 필요한 개인정보를 전송합니다.

데이터 주체로서의 귀하의 권리 - 귀하는 언제든지 다음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 GLAMIRA가 처리하는 개인정보에 액세스 권한을 얻고 사본을 받습니다.
  • 더 이상 수집 또는 처리된 목적을 위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경우 귀하에 관한 개인정보의 삭제(잊힐 권리)를 요청하십시오. 단, 특별법에 고정 기간을 명시적으로 규정하는 경우에는 이 권리를 행사할 수 없습니다.
  • 사실과 다른 부정확한 개인정보를 수정하도록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 위의 내용 중 부당하게 침해된 권리가 있다고 생각되시면 연락처 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을 적은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거나 service@glamira.kr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이른 시일 안에 답변드리겠습니다.
  • 귀하의 권리가 침해당할 우려가 있는 경우 언제든지 귀하는 감독 당국에 아래와 같이 불만 사항을 접수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권장 사항:

  •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제삼자와 공유하지 마십시오.
  • 공용 컴퓨터(도서관, PC방)를 사용하는 경우 컴퓨터를 끄기 전에 항상 로그아웃 하십시오.
  • GLAMIRA는 위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언급된 것 외의 이유로, 주문과 관련된 모든 정보에 대해 제삼자와 접촉하지 않을 것을 보증합니다.
  • GLAMIRA는 고객에게 웹사이트 이용을 위한 비밀번호 공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GLAMIRA는 고객님에게 은행 계좌 또는 기타 금융 관련 개인정보 공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전화, 채팅 또는 이메일로 이러한 요청을 받으실 경우 반드시 무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타인으로부터 이러한 요청을 받으신다면, GLAMIRA로 즉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개인정보를 어떻게 보호할까요?

GLAMIRA는 사고, 불법 또는 무단 파괴, 분실, 접근, 공개 또는 사용으로부터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행정, 기술 및 물리적 조처를 했음을 보증합니다.

GLAMIRA는 개인정보 처리를 위한 자체 내부 윤리 규정을 세웠으며 직원들은 GDPR과 연계해 개인정보 보호 및 회사의 기본 의무에 대한 특별 교육을 받았습니다.

당사는 권한이 없는 사람이 데이터를 분실, 파괴, 액세스, 수정 또는 배포할 수 없도록 기술적, 조직적 조치를 활용해 웹 사이트 및 기타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정기 점검은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모든 위협에 대한 완벽한 보호는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 책임자는 누구일까요?

GLAMIRA 그룹 내의 모든 법인은 GDPR - (EU) 2016/679 - Art 26.에 따라 공동 책임자로 ​​운영됩니다.

GLAMIRA 그룹 내의 모든 법인은 고객과의 특별 계약에 따라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당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와 동일한 카테고리를 수집하며 이를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명시된 목적에 맞게 처리합니다. GLAMIRA는 그룹의 모든 회사가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동일한 기술 및 조직적 조처를 했음을 확신합니다.

GLAMIRA의 고객 정보를 처리하는 신뢰할 수 있는 주체:

귀하의 국가

고객 정보 처리 담당

웹사이트 및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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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스트리아
네덜란드
스웨덴
벨기에
이탈리아
헝가리
스페인
루마니아
폴란드
슬로바키아
아일랜드
리투아니아
포르투갈
크로아티아
체코 공화국
덴마크
에스토니아
핀란드
프랑스
라트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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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로베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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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http://www.bfdi.bund.de/ 불만 사항은 독일의 다른 데이터 보호 감독 당국에 의해 분할됩니다. 여기에 제공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datenschutz-wiki.de/Aufsichtsbeh%C3%B6rden_und_Landesdatenschutzbeauftrag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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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셜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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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우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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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통상위원회 (FTC) - https://ftccomplaintassistant.gov

터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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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hçelievler / Istanbul, 터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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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보호 기관 https://www.kvkk.gov.tr/

노르웨이

Glamira Norge 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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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GLAMIRA UK LTD
60 Cannon Street, London, EC4N 6NP, 영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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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의 제품 선택에 따른 제품 추천
  • 웹사이트 방문 시마다 로그인해야 하는 번거로움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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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

자사는 권한이 없는 사람이 데이터를 분실, 파괴, 액세스, 수정 또는 배포하는 것에 대해 기술적 및 조직적 조치를 가하여 사이트 및 기타 시스템을 보호합니다. 정기적인 점검에도 불구하고 모든 위협에 대한 완벽한 보호는 불가능합니다.

취소 /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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