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관련 공지 코로나19 관련 공지

 
   

반품 양식

  • 중요 공지

    현재 코로나바이러스로 택배사들이 업무상 어려움을 겪고 있어 고객님의 거주 지역에 따라 배송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저희의 제품 생산 및 출고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만 물류회사의 배송프로세스에는 당사가 직접 개입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 구매시 배송 지연 및 배송 제한의 가능성을 고려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을 위해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제출 전에 반품 정책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https://www.glamira.kr/banpum-jeongcaeg/ 링크를 확인하세요.

    1. 리사이징은
    2. 각인
    3. 수리
    4. 철회
    Reason:
    손상되었습니다.
    부품이 없어졌습니다.
    제가 주문한 상품이 아닙니다.
    기타 (최대 1000자)
    결제 수단 *
    1. 신용카드
    2. 무통장 입금
    3. 페이팔로
    반송 상품 선택 :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와 주문 번호는 반품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당사의 기록과 일치해야합니다. 주문 번호가 정확한지, 이메일 주소가 처음 주문 시 사용하셨던 것이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저는 이용 약관을 읽었고 이에 동의합니다.
    저는 제품 봉인 씰(seal)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상품을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반품 상자에 기타 관련 항목들(선물 상자, 증서, 판촉물 등) 을 함께 넣어 포장하겠습니다.
중요!
  • 고객님의 반품 요청은 온라인으로 제출하신 정보를 기반으로 처리됩니다. 인쇄된 반품 양식 종이에 수기로 작성하신 내용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 신속하고 효율적인 반품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반품 양식을 제출 한 후 요청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반품을 진행하기 전에 관련 입력 사항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 리사이징은 25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결혼식같이 날짜가 정해진 행사가 있을 경우, 행사 이후에 물품을 보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행사 날짜 이전에 60일 기간이 만료될 경우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 필수 입력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