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양식

  • 당사는 물건을 받으시는 날짜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제품을 제작해 발송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팬데믹의 영향으로 일부 지역에서 약간의 배송 지연이 이따금씩 발생하고 있습니다. 만약의 상황에 대한 고객님의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품을 위해 아래 양식을 작성하여 제출해주세요. 제출 전에 반품 정책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https://www.glamira.kr/banpum-jeongcaeg/ 링크를 확인하세요.

    1. 리사이징은
    2. 각인
    3. 수리
    4. 철회
    Reason:
    손상되었습니다.
    부품이 없어졌습니다.
    제가 주문한 상품이 아닙니다.
    기타 (최대 1000자)
    결제 수단 *
    1. 신용카드
    2. 무통장 입금
    3. 페이팔로
    반송 상품 선택 :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와 주문 번호는 반품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당사의 기록과 일치해야합니다. 주문 번호가 정확한지, 이메일 주소가 처음 주문 시 사용하셨던 것이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저는 이용 약관을 읽었고 이에 동의합니다.
    저는 제품 봉인 씰(seal)을 제거하지 않았습니다.
    상품을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반품 상자에 기타 관련 항목들(선물 상자, 증서, 판촉물 등) 을 함께 넣어 포장하겠습니다.
중요!
  • 고객님의 반품 요청은 온라인으로 제출하신 정보를 기반으로 처리됩니다. 인쇄된 반품 양식 종이에 수기로 작성하신 내용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 신속하고 효율적인 반품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반품 양식을 제출 한 후 요청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반품을 진행하기 전에 관련 입력 사항을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 리사이징은 25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결혼식같이 날짜가 정해진 행사가 있을 경우, 행사 이후에 물품을 보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행사 날짜 이전에 60일 기간이 만료될 경우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십시오.
* 필수 입력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