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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0일 반품정책

 
   

반품 정책과 워런티

2017년 10월 20일 업데이트됨

GLAMIRA 자사는 100%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고객님께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제공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어느 사유든 구매에 만족하지 못 하셨을 경우 각인된 혹은 각인되지 않은 상품을 원래대로 유지된 상태로 보내신 상품이 반품 정책에 부합한 경우 배송 60일 내에 반품 가능합니다.

각인된제품의 환불 은 2017년 10월 20일 이후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서 상품의 씰이 제거되지 않았을 때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철회 (환불) 란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반품 전 이 페이지를 주의깊게 숙지하여 주싶시오.

*중요한 공지사항: 각인된 상품은 현금 환불이 불가하며 적립금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지급된 적립금으로 원래 사셨던 같은 개수의 상품을 GLAMIRA에서 새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비각인 제품은 환불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적립금으로 지급이 가능합니다.

워런티

GLAMIRA 쥬얼리는 정성을 다해 질 좋은 재료로 만들어지며 이는 자사가 자신있게 여유로운 반품 정책과 워런티 정책을 내세울 수 있는 이유입니다.

GLAMIRA 전 제품은 평생 무료 생산자 워런티가 함께 제공됩니다. 제조상 결함일 경우 GLAMIRA는 귀하의 상품이 수리 조건에 부합하고 평생 워런티의 조건에 맞는 한 언제든지 무상수리해드립니다.

모든 수리 요청은 요청이 처리되기 전에 품질 검수팀의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품질 검수팀에서 그 손상이 제조 결함으로 인한 손상이 아니라고 판단한 경우 GLAMIRA의 유료 수리 또는 다른 방법을 통해 수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지 여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생 무료 워런티 적용은 2017년 7월 1일자 이후로 구매하신 제품만 가능합니다. 이 날짜 이전에 구매하신 제품은 배송 또는 주문 날짜로부터 2년 워런티가 적용됩니다.

평생 워런티와 수리를 위한 이용 약관

1. 워런티는 제조사의 결함에만 적용되며 사고, 오용, 남용, 과실, 무단 서비스 또는 정상적인 마모로 인한 변형 및 손상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2. GLAMIRA 이외의 다른 보석상이나 제 3자가 조각, 리사이징 또는 수리를 한 제품의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보증이 무효가 됩니다.

3. 어떤 종류의 쥬얼리(스톤, 체인, 클립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든 떨어진 경우 수리를 시도하기 전에 부품과 함께 반품되어야 합니다. GLAMIRA는 부품이나 스톤의 분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평생 워런티는 제 3 자에게 양도 불가능 합니다.

제조사 워런티는 다음 사항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 화학 물질, 화장품, 수영장, 사우나 또는 목욕시 노출되어 발생한 변색
  • 일반적인 마모 또는 오용으로 인한 스크래치, 자국 또는 깨어짐.
  • 구부러지거나 걸리거나 닳아서 스톤이 빠졌거나 과실 또는 기타 손상으로 스톤이 분실 된 경우.
  • 분실되거나 도난된 스톤
  • 정상적인 일반적인 착용으로 인한 제품의 손상과 닳음.

다음과 같은 문제들은 해당 항목의 특성이며 결함으로 간주 될 수 없음을 유의하십시오.

  • 제작 도중에 의해 생긴 약간의 고르지 못한 부분이나 미세한 차이
  • 금속 또는 원석의 자연적 특성 (색상, 내부 흠 등)

반품

환불, 리사이징, 각인 또는 수리 요청을 위해 GLAMIRA로 물품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작성된 반품 주문양식 을 인쇄한 양식사본을반환하는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속하고 쉬운 반품 절차를 위해 올바른 반품 유형을 선택하고 양식 작성시 양식의 모든 필수 입력란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요청한 정보기입을 하지 않으신 경우 반품절차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귀하가 작성한 양식의 반송주소와 양식 사본을 포함한 확인 이메일은 반송 양식이 제출된 후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됩니다. 이 양식을 인쇄하여 반품 소포에 동봉해주십시오.

발송 전 물품을 안전히 포장하십시오. 보험이 되고 추적이 가능한 운송 방법을 통해 물품을 보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GLAMIRA는 운송중에 생긴 물품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품에 관한 배송비는 GLAMIRA가 부담하지 않으며 이는 귀하의 책임입니다.

이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십시오:

GLAMIRA
c/o Ring-Paare.de GmbH
Schaeuffelenstr. 49-51
74076 Heilbronn
Germany

제품이 반송된 후, 고객님의 반품 요청은 영업일 기준 2-4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모든 반송된 제품은 품질 검수팀의 조사를 받게 되며 그 이후에 반품 요청이 처리됩니다. 이 때 반품 상태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품을 검수 후 요금이 부과되면 귀하의 요청 처리를 위해 수리 작업 전에 통보됩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 이메일 service@glamira.kr 또는 전화번호 를 통해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반품, 각인, 리사이징 또는 수리요청을 하기 전 이 정보를 주의깊게 숙지하여 주싶시오.

철회 (반품)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 착용되지 않은 제품이며 스크래치, 자국, 얼룩 또는 기타 결함등을 포함한 사용의 징후가 보이지 않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 오리지널 제품 스티커가 붙어있으며 제거되지 않은 경우. (비각인제품과 각인제품에는 검은 끈에 달린 꼬리표와 함께 동봉됩니다. 그 꼬리표가 제거되지 않아야합니다.)
  • 반품시 원래의 선물 상자, 증명서 및 기타 사은품과 같은 모든 제품을 동봉하셔야 합니다.
  • 리사이징되거나 변형되지 않은 제품이어야 합니다.
  • 특별 주문을 통해 디자인되거나 제작되지 않은 물품이어야 합니다.
  • GIA 인증서의 일부로 구매한 다이아몬드를 포함하지 않아야 합니다.
  • 배송 후 60일 내로 GLAMIRA에 반환된 물품이어야 합니다.

배송비용을 제외하고 귀하가 본래 결제 방식으로 환불됩니다. 은행 또는 카드사에 따라 귀하의 계좌에 환불되는 금액은 영업일로 최대 10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중요한 공지사항: 각인된 상품은 현금 환불이 불가하며 적립금으로만 환불 가능합니다. 지급된 적립금으로 원래 사셨던 같은 개수의 상품을 GLAMIRA에서 새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비각인 제품은 환불이 가능하며 고객님의 선택에 따라 적립금으로 지급이 가능합니다.

각인

각인 주문을 하지 않으셨지만 추후 각인을 원하시는 경우 글자당 소정의 수수료₩4과 배송료₩4만 지불하시고 진행해드립니다.

각인을 위해 물품을 반환하실 경우 반품 주문양식 을 작성하시고 “반품”항목에 설명된 절차를 따라주십시오. 각인을 위한 물품 반환시 선물 상자 및 기타 제품을 제외하고 동봉하셔야 하는데 이는 각인처리 후 재발송되지 않을 항목이기 때문입니다.

제품 각인으로 평생 워런티가 무효화되지는 않습니다. GLAMIRA이외의 제 3의 다른 보석상이나 사람이 귀하의 제품을 각인하게 된다면 평생 워런티가 무효화되므로 이를 피해주십시오.

제품에 따라 각인 과정이 영업일로 최대 25일까지 걸릴 수 있음을 숙지해주십시오.

리사이징

GLAMIRA는 각인이 안 된 반지나 각인이 된 반지를 1회에 한하여 제품의 영수증상 60일이 지나지 않았을 경우 무료로 리사이징을 해드립니다.

고지된 사이즈범위에서만 리사이징이 가능하다는 점 숙지해주십시오.

리사이징을 위해 물품을 반환하실 경우 반품 주문양식 을 작성하시고 “반품”항목에 설명된 절차를 따라주십시오. 리사이징을 위한 물품 반환시 선물 상자 및 기타 제품을 제외하고 동봉하셔야 하는데 이는 리사이징 후 재발송되지 않을 항목이기 때문입니다.

GLAMIRA이외의 제 3의 다른 보석상이나 사람이 귀하의 제품을 리사이징하게 된다면 평생 워런티가 무효화되므로 이를 피해주십시오.

제품에 따라 리사이징 과정이 영업일로 최대 25일까지 걸릴 수 있음을 숙지하고 리사이징된 반지는 환불이 불가함을 숙지해주십시오.

수리

수리를 위해 물품을 반환하실 경우 반품 주문양식 을 작성하시고 “반품”항목에 설명된 절차를 따라주십시오. 수리를 위한 물품 반환시 선물 상자 및 기타 제품을 제외하고 동봉하셔야 하는데 이는 수리 후 재발송되지 않을 항목이기 때문입니다.

제품에 따라 수리 과정이 영업일로 최대 25일까지 소요될 수 있음을 숙지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