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의 서비스

반지의 사이즈는 반지 그 자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우아하고 편안한 착용감은 그 우아한 반지에 대한 유대감을 높여줍니다. GLAMIRA는 귀하가 모든 측면에서 만족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귀하의 비각인 반지 또는 각인된 반지를 한 번에 한하여 무료로 크기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이곳의 링크. 를 클릭하여 반품 정책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도움이 필요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 이메일 :service@glamira.kr">service@glamira.kr 또는 전화번호 . 를 통해 문의주십시오. 고객센터에서 친절히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무료 각인 서비스로 친밀한 메시지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일생 일대의 선물에 감성적인 가치를 부여하십시오. 그녀를 그녀의 반지와 같이 특별하고 유일한 존재로 느끼게 해주십시오.

구매옵션에서 각인을 선택할 경우 GLAMIRA에서 무료로 반지를 각인해 드립니다. 하트나 무한대 기호와 같은 특수문자를 포함한 네가지 폰트 중에 고르실 수 있습니다. 띄어쓰기, 아이콘, 글자를 포함한 최대 25자만 가능합니다.

이미 구매한 반지에 각인을 하고 싶으시다면 물건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됩니다. 글자당 £4가 청구됩니다. 세부정보를 위해 자사의 반품 정책 을 방문하십시오.

GLAMIRA이외의 제 3의 다른 보석상이나 사람이 귀하의 제품을 각인하게 된다면 평생 워런티가 무효화되므로 이를 피해주십시오.

GLAMIRA는 매력적인 평생 보증으로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결혼 반지나 약혼 반지는 일생 일대의 구매이므로 만족스러운 보증을 통한 최고 품질의 제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평생 워런티는 모든 GLAMIRA 쥬얼리에 적용되는데 이는 자사가 자사의 제품에 대해 자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제조사 결함의 경우 GLAMIRA 측에서 검수할 것이며 기꺼이 수리해드리겠습니다. 세부정보를 위해 자사의 반품 정책 을 방문하십시오.

쥬얼리는 운송중 섬세한 케어와 더 많은 케어가 요구됩니다. GLAMIRA는 운송 중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한 모든 주문을 위해 보상 및 보험 배송을 해드립니다. 제품이 작업장을 떠나자마자 배송 조회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받으신 제품의 내용물에 손상이 있는지 확인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 손상을 발견하실 경우 손상 신고를 하시고 배송 영수증을 거부하십시오.

주문된 물품에 만족하지 않으셨을 경우 GLAMIRA로 환불을 위해 반품, 리사이징, 각인을 요청하거나 수리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반품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인쇄하셔서 그 양식을 물품과 동봉하십시오. 반품 주문서 가 제출되면, 반품과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반송하시기 전 반품 정책 을 읽어보십시오.

GLAMIRA는 귀하가 소중히 여기는 특별한 순간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특히 디테일이 중요하므로 세련된 선물 상자가 구입시 무료로 함께 전달됩니다.

2012 년, 자사는 자체 제품을 디자인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국제 시장에 진입하며 전문 사내 보석학자의 사용은 전문적인 서비스 유지와 가장 높은 기준의 품질을 수용하는 데에 필요했습니다. 보석 분야의 전문가들은 우리가 사용하는 보석을 수작업으로 골라 내고 우리가 항상 제공하고자 하는 품질 기준을 항상 확인합니다.

GLAMIRA는 특별한 순간이 가까워지면 모든 작은 세부 사항에서 완벽을 기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반지의 사이즈는 반지 그 자체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그리고 GLAMIRA는 귀하가 필요한 순간에 곁에 있어드립니다.

이곳 을 눌러 무료 반지사이저를 주문하시거나 이메일 service@glamira.kr 주소를 통해 제목을 "반지 사이저 주문"으로 써주시고 이름과 주소를 포함한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어느 제품 페이지에서든 무료 반지 사이저 주문이 가능한데 가격창 바로 밑의 “내 반지 사이저 찾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 꿈의 쥬얼리를 디자인하고 GLAMIRA가 그 꿈을 실현시켜 드립니다. 모든 요구사항과 함께 쥬얼리에 대해 설명해주십시오. 스케치한 디자인을 보내주십시오. 자사 디자이너들이 디자인을 준비하여 도안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어떻게 의뢰할 수 있나요?

링크 https://www.glamira.kr/design-your-jewellery/를 통해 양식을 작성하여 주십시오. 선호하시는 금속 및 스톤 종류와 같은 제품 사양을 알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스케치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 자사 디자인 팀이 귀하의 요청을 확인하여 그 디자인의 책정 가격 범위를 보내드립니다. 가격 범위에 동의하시는 경우 디자인 과정을 시작하기 위해 가격의 15%를 예금으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대금의 영수증을 받은 뒤 자사의 팀이 귀하의 디자인을 만들어 최종가를 알려드릴 것입니다.

GLAMIRA 전문가는 특별한 순간을 위한 결정을 도와드립니다. 조언이나 제안을 듣고 싶다면 숙련 된 전문가가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전문가와 상담하기 기능은 가격 범위, 상황 및 쥬얼리 유형과 같은 기준을 결정할 수 있으므로 실용적입니다. 전문가는 하나하나 세부적인 사항을 살필 것이며 귀하에게 의견을 전달할 것입니다. 요청을 제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제품을 찾으셨지만 사이트에는 보이지 않는 옵션으로 커스터마이징이 하고 싶으신가요? Glamira 디자이너와 제작 팀은 쥬얼리 커스터마이징이 고객님의 취향에 맞춰 제작 가능한지 확인할 것이며 견적을 보내드릴 것입니다. 변경과 디자인이 가능한 모든 옵션들 아래에 "더 많은 옵션이 필요하세요?" 라인이 있습니다.

쿠폰 코드 받는 법

저희 뉴스레터 또는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한 페이스북 캠페인에 참여하신 경우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받기

- 주문 당 하나의 쿠폰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 완료 전에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쿠폰은 현금으로 변환이 불가능합니다.

유효성

- 기프트 쿠폰은 제한된 기간동안에만 사용가능합니다. 유효 기간은 쿠폰에 명시되어 있거나 캠페인에 적혀있습니다.

반품

- 보통 기프트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한 제품은 반품이 가능합니다.

- 어떤 이유로든 기프트 쿠폰을 통해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으신 경우 Glamira의 고객 계정에 적립금 형태로 추가 지불을 받으시게 됩니다.

쿠폰과 할인 프로모션

- 1년 내내 시기에 따라 여러 프로모션들을 제공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