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러오는 중...

자사에 대해

첫 번째 점포는 독일의 하일 브론에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여전히 지점의 본사로 남아 있습니다. 고도로 발달된 보석 분야에서 8년간의 성공적인 경험을 통해 당사는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 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사업에 많은 변화를 겪어 왔습니다. 작은 쥬얼리 상점부터 시작해 유럽의 쥬얼리 부문의 주요 브랜드로 발전한 GLAMIRA는 2011년에 설립되었습니다. 2011년 말까지 GLAMIRA는 영국과 스페인 시장 모두에서 탁월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2012년, GLAMIRA는 자체 제품을 디자인하고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전략적 변화는 국제 무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같은 해 GLAMIRA Germany는 오스트리아와 스위스에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2013년에 당사는 덴마크, 스웨덴 및 프랑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에 힘입어 GLAMIRA는 독일에 자체 제조 설비를 런칭했습니다. GLAMIRA는 충실하고 신뢰하는 기업 가치에 따라 전문적이며 효과적으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GLAMIRA는 오늘날의 소비자의 니즈를 글로벌하게 충족시킬 수 있는 세계 정상급 전자상거래 인프라를 개발했습니다. 2013년 말까지

GLAMIRA는 계속해서 성장하는 포트폴리오에 추가로 핀란드 및 이탈리아 국제시장에 진출했습니다. GLAMIRA는 2014년 내내 기업이 서유럽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기업 구조를 강화했으며 주요 유럽 시장 및 미국에서도 신속하게 발전했습니다. GLAMIRA는 2016년에 동유럽 및 극동 지역 시장에서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했습니다. GLAMIRA는 더 이상 일반적인 회사가 아닙니다. 혁신을 보여주는 포괄적인 포트폴리오 및 업적에 대한 글로벌 아이콘인 회사입니다. GLAMIRA는 쥬얼리 부문의 글로벌 리더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