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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내 데이터는 어떻게 되나요? 내 데이터는 얼마나 안전한가요?

저희는 사이트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에 따라 귀하의 개인 정보를 엄격하게 기밀로 취급합니다. 귀하의 개인 데이터는 계약상의 의무 이행에만 사용됩니다. 추가 보안을 위해 Glamira는 신용 카드 번호를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거래가 완료되면 어느 누구도 카드 번호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읽어보십시오

발송 후 주문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로만 주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빨리 해주십시오.

모든 제품이 워런티가 되나요?

모든 Glamira 브랜드 제품에는 제조업체의 워런티가 있습니다. 물론 당사의 모든 제품에는 법적 보유 유대가 있습니다.

특정 제품은 어떻게 찾나요?

예를 들어, 검색란에 항목 번호를 입력하여 상단 섹션의 검색란을 사용하여 특정 제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제품 이름, 제품 번호 등을 검색하고 싶지는 않지만 특정 기능이나 색상을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검색 결과 페이지의 왼쪽에 있는 필터를 사용하여 검색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새로운 비밀번호를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로그인"정보 섹션에서 "비밀번호를 잊었습니다"링크를 클릭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신속하게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있는 링크가 포함된 새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반지를 구입했지만 크기가 맞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반품 정책 조건이 충족되면 60일 이내에 모든 제품을 반품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반지를 한 번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환불을 진행하거나 Glamira 계정에 적립금을 받으시려면 반지를 다시 보내주시면 됩니다. 각인된 반지에는 유효하지 않다는 것을 명심해주십시오.

어떤 결제 옵션들이 있나요?

여기에 클릭 을하여 결제 옵션에 대한 정보를 더 알아보세요.

페이팔로 결제가 실패했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페이팔에서 지불 확인을 받지 못한 경우, 이메일로 고객센터에 연락하십시오 service@GLAMIRA.kr.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바우처가 있습니다. 어떻게 쓰나요?

제품을 고르고 카트에 넣으세요. 주문을 하기 전에 지불 페이지의 왼쪽에 있는 "할인 코드"섹션에 코드를 입력하여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 당 하나의 쿠폰사용만 가능합니다.

주문 후 제 신용 카드 데이터가 지워집니까?

귀하의 신용 카드 데이터 또는 신용 카드 청구서 수신 주소를 귀하의 계정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부가가치세가 온라인으로 부가되나요?

모든 가격들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주문처리에 며칠이 걸리나요?

주문이 처리되는 데 걸리는 시간은 고객님의 세부 정보가 Google 시스템을 통과하는 시간에 따라 다릅니다. 고객님이 신용 / 체크 카드 주문을 할 때마다 카드 정보가 엄격하게 검사되어 최대한의 보안을 보장하고 잠재적인 신용 카드 사기를 방지합니다. 귀하의 은행은 귀하의 구매를 확인하기 위해 보안 점검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세부 사항이 정확히 일치하고 확인되면 제품이 재고가 있거나 제작된 경우 주문이 처리됩니다. 귀하의 주문을 처리하고 가능한 빨리 귀하의 제품을 발송할 것입니다.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를 할 수 있는지 여부는 많은 요인에 따라 결정됩니다. 주문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service@GLAMIRA.kr. 가능한 빨리 처리할 수 있도록 참고 번호를 준비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객 센터팀이 귀하의 질문에 답변하고 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아직 생산되지 않은 제품은 주문을 취소 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온라인 주문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수인가요?

온라인 주문을 하려면 계정을 사용하거나 비회원으로 진행하십시오. 계정을 만드시면 향후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 계정을 사용하면 필요시 주문 상태를 추적하거나 주문 상태를 추적할 때 데이터를 보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른 나라로 배송이 가능합니까?

그라미라의 배송은 해당 국가에만 한정되기 때문에 다른 나라로의 배송은 불가능합니다.

어떤 배송방법들이 가능한가요?

여기에 클릭 을하여 배송에 대한 정보를 더 알아보세요.

배송까지 며칠 걸리나요?

You개별 제품 세부 사항에서 제품의 배송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Glamira의 창고를 떠나는 날 배송추적 링크가 포함된 배송 확인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이는 제품이 약 5 -7일 이내에 도착함을 의미합니다 . 결제 금액을 수령하기 전에는 주문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지불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제 제품을 어떻게 추적하나요?

운송 확인 이메일에 있는 UPS 추적 번호를 입력하면 UPS 네트워크를 통해 주문 상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제 물건을 받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UPS의 배송 추적 서비스를 따라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일 이상 아무런 경과를 보이지 않는다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service@GLAMIRA.kr 이 경우 DHL에 연락하여 주문 위치 및 운송 중에 분실했는지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UPS 추적 번호가 포함 된 이메일을 받지 못한 경우 가능한 빨리 고객센터에 문의하십시오.

배송비는 얼마나 드나요?

여기를 눌러 배송비를 확인하십시오.

어떻게 회원가입을 하나요 GLAMIRA.kr?

페이지 맨 위에 있는 "로그인"을 클릭하세요. 회원가입 양식을 볼 수있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페이지로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필수 입력란을 작성하면 확인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이제 고객 계정에 로그인하여 누락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 옵션을 사용하면 다른 주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배달 주소가 청구서 수신 주소와 다른 경우 중요할 수 있습니다. 주문 중에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내 개인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저장된 데이터를 업데이트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로그인 해야합니다. "계정 정보 변경"링크를 클릭하여 개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내 데이터는 얼마나 안전한가요?

자사는 귀하의 데이터가 기밀로 처리되고 SSL (Secure-Socket-Layer) 보안 서버 소프트웨어로 암호화된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암호화된 주문 정보, 이름, 주소, 신용 카드 또는 은행 정보는 제 3자가 읽을 수 없습니다.

뉴스레터를 어떻게 구독 취소하나요?

계정 설정 페이지에서 뉴스 레터 환경 설정을 변경하거나 뉴스 레터 상단 또는 하단에 있는 수신 거부 링크를 클릭하여 뉴스 레터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맞는 반지 사이즈를 골랐다고 확신할 수 있을까요?

반지 크기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반지가 완벽하게 맞는지 확인하려면 무료 반지 사이저를 주문하십시오.

캘리퍼가 있으신 경우 이를 사용하여 정확하게 반지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캘리퍼로 반지 내부 지름을 측정하고 반지 사이즈 차트를 확인하여 올바른 사이즈를 찾으십시오.

이미 반지 크기를 알고 있지만 변환 방법을 모르는 경우 반지 크기 차트를 확인하십시오. 차트에 반지의 실제 둘레(밀리미터)가 표시되어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반지 사이즈 가이드 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지 사이저는 어떻게 주문하나요?

이메일의 제목을 "반지 사이저 주문"으로 써주시고 이름과 주소를 포함하여 메일을 보내 무료 반지 사이저를 주문하시거나 제품을 선택한 페이지의 양식에 기입해주십시오 ringsizer@GLAMIRA.kr 반지 사이저 섹션에서 “내 사이즈 찾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팝업창이 링크와 함께 뜨므로 저희에게 무료 반지 사이저를 바로 주문하실 수 있는 양식을 기입하실 수 있습니다.

반지 사이저를 받지 못했을 경우 어떻게 해야되나요?

7일 안에 반지 사이저를 받지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에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운송중 분실이 되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반지 사이저를 신속히 보내드리겠습니다.

망가진 쥬얼리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물품을 반품하시면 자사가 수리를 도와드립니다. 더 많은 정보를 위해 이곳의 링크를 클릭하여 반품 정책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제 쥬얼리를 어떻게 관리하나요?

쥬얼리를 물을 묻힌 깨끗한 천 또는 극세사로 닦아주십시오. 얼룩을 방지하기 위해 은 쥬얼리를 잘 말려주십시오. 은 쥬얼리의 경우 일반적인 청소일 때 은색 천을 사용하십시오. 쥬얼리가 깨끗하면 보석 상자에 부드러운 주머니 또는 쥬얼리 주머니에 따로 쥬얼리를 보관하십시오. 이는 쥬얼리가 다른 쥬얼리에 의해 긁히거나 긁히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샤워나 수영과 같은 물과의 장기간 접촉을 피하십시오. 쥬얼리를 세제 또는 바디 로션, 헤어 스프레이, 선탠 로션 또는 다른 종류의 오일과 같은 다른 화학 물질에 노출시키지 마십시오. 이 외에도 극한의 열, 뜨거운 물, 증기선 또는 초음파 청소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주문한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여기를 클릭 하여 포괄적인 반품에 대한 정보를 더 알아보세요.

온라인으로 선물을 사려고 하는데 맞지 않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반품가능합니까?

구매에 마음이 들지 않으셨다면 60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 할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 하여 반품에 대한 정보를 더 알아보세요.

워런티로 보상받을 수 없는 수리에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제작 정책에 따라 모델 및 합금에 따라 크기가 달라지며 주문한 제품에 대한 각인 및 기타 수리는 요청에 대한 자세한 조사가 완료된 후 수수료 부가 또는 무료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정보는 링크를 통해 확인하십시오 http://www.GLAMIRA.kr/banpum-jeongcaeg

반지 크기 조정, 각인 또는 기타 수리에 대한 워런티가 허용되지 않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흑백 스테인레스 스틸 제품의 경우 크기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 흑색과 백색의 스테인레스 스틸 제품에는 각인을 삭제할 수 없습니다.
  • 티타늄 제품은 리사이징이 불가능합니다.
  • 티타늄 제품의 각인은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수리를 위한 물품 반환시 기타 제품을 제외하고 동봉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배송 중에 제품에 발생할 수있 는 모든 사항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수리 과정이 끝나면 보증서와 기프트 박스를 포함한 물품은 반송되지 않습니다. 선물 상자를 요청하면 고객 서비스에 명시된 대로 자사가 미리 지정한 운송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공지: 12월에는 공휴일로 인해 수리 및 사이즈 조정 과정이 지정된 시간보다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 점 염두에 두시고 요청해주십시오.